남과 북이 하나 됨을 기원… 생명과 평화! 힘내라 대한민국

제5회 통일공감평화통일 축제

통일신문 | 기사입력 2020/11/13 [21:36]

남과 북이 하나 됨을 기원… 생명과 평화! 힘내라 대한민국

제5회 통일공감평화통일 축제

통일신문 | 입력 : 2020/11/13 [21:36]

젊은이들이 펼치는 평화통일 축제는 세계에 보여주는 우리의 힘이며 결속이고 미래이다. 국민들의 박수와 참여 또한 평화 통일을 앞당기는 원동력이 된다.

전 국민들의 외침과 몸짓이 하나로 어울어 질때 통일은 여기에 와 있을것이다. 

제5회 통일공감 평화통일 축제는 ‘생명과 평화! 힘내라 대한민국’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통일공감 평화통일 축제는 매년 5월 통일교육주간에 대면 행사로 진행됐으나, 올해에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터넷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언택트 방식의 새로운 평화·통일 축제를 개최한다.

남과 북이 하나 됨을 기원하며 행사 개최 일을 11월 11일(하나가 되는 날)로 정했다. 제5회 통일공감 평화통일 축제는 ‘생명과 평화! 힘내라 대한민국’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코로나19로 인해 불편해진 일상에서 시민들을 응원하고, 일상생활 속에서 통일을 느끼고 소통하며, 평화와 통일의 중요성을 체감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이번 축제는 인터넷 검색창에 ‘하나온 페스티벌’을 입력하거나, 구글플레이 스토어 ‘통일AR’ 앱을 다운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통일교육협의회와 서울통일교육센터(국민대학교)가 공동 주최하고, 통일교육원이 후원하는 ‘제5회 통일공감 평화통일 축제’가 11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흥겨운 대동강 맥주 선술집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