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여수노인복지관 이용 어르신 300명에 식사 제공

사)여수여해재단 이순신학교 9기와
남도라이온스클럽 함께 자장면 나눔 행사

강유미 기자 | 기사입력 2025/07/29 [11:48]

동여수노인복지관 이용 어르신 300명에 식사 제공

사)여수여해재단 이순신학교 9기와
남도라이온스클럽 함께 자장면 나눔 행사

강유미 기자 | 입력 : 2025/07/29 [11:48]

지난 725, ()여수여해재단 이순신학교 9(회장 김현철)과 남도라이온스클럽(회장 김기운)는 지난 725일 동여수노인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자장면 무료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무더운 여름철 외롭고 지친 어르신들께 정성껏 한 끼를 대접하고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이순신학교 9기 수료생들과 남도라이온스클럽이 함께 300여명의 어르신들께 자장면을 제공했다. 이순신학교 9기 수료생들이 직접 조리한 자장면을 남도라이온스클럽이 준비한 음료와 함께 배식봉사를 하였다.

 

한 어르신은 날씨도 더운데 이렇게 직접 와서 대접해주니 너무 고맙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순신학교 9기 김현철 회장은 지역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동여수노인복지관 이희승 관장은 첫 나눔행사를 동여수노인복지관과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소외된 지역사회 어르신을 더욱더 보살피겠다고 밝혔다.

 

 남도라이온스클럽은 2019년부터 동여수노인복지관 경로식당에서 이용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과 후원을 전개, 지역사회 공동생활에 모범이 되고 있다.

 

  남도라이온스클럽은 2019년부터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칙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천연생태계와 명승의 절묘한 조화 이룬 명산 금강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