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2018.12.13 [06:03]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정치  경제  군사/외교  사회/NGO  탈북민  인터뷰  통일교육  오피니언  북한풍물기  생활/문화
생활/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8 하반기 대기업 인적성, 최신 기출유형 반영한 교재로 준비해야 합격 가능성↑
 
통일신문 기사입력  2018/08/11 [11:30]

2018년도 하반기 대기업, 공기업 공채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특히, 삼성그룹이 올해 하반기 채용규모를 확대하겠다고 밝혀 사상 최대 규모의 공채가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해커스는 2018 GSAT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실전모의고사’를 출간했다.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실전모의고사’는 GSAT실전 모의고사 5회분(교재 4회분+무료 온라인 모의고사)과 ‘5일/10일 완성 학습플랜’을 수록하여 수험생이 단기간에 GSAT 최종 마무리를 할 수 있는 GSAT 교재다.

 

이 교재는 GSAT의 불합격 요인 중 하나인 ‘시간 부족’ 문제를 훈련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시간 관리 연습을 할 수 있도록 ‘시간 단축 유형’, ‘시간 알림 표시’를 기재하여 수험생은 체계적인 시간 관리를 통해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다. 또한, 수험생이 시험 직전까지 최종 핵심 정리를 할 수 있도록 영역별 필수 개념과 이론을 상세히 설명했다. ‘스피드 퀴즈’를 기재하여 삼성 시사 이슈에 대한 핵심 개념을 잊어버리지 않고 반복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실전모의고사’는 ▲GSAT 핵심 정리 핸드북 ▲GSAT 필승 공략법 ▲GSAT 출제유형 알아보기 ▲취약유형 분석표를 수록하여 문제를 객관적으로 분석하고, 문제에 대한 약점을 효율적으로 극복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제공했다.

 

이외에도 ▲GSAT 인강 할인권 ▲GSAT 온라인 모의고사 ▲취약 유형 극복 100제(PDF)를 무료로 제공하여,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다방면으로 학습할 수 있다.

 

한편, 삼성 GSAT 문제에 한국사 비중이 증가하면서, 많은 취업준비생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학습에도 열중하고 있다. 이에 해커스는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 고급 1,2급’을 추천했다.

 

제31회부터 제39회까지 총 9분의 최신 기출문제를 수록한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은 시대 흐름과 개념까지 한 번에 학습하여 단기간에 한능검 시험에서 합격할 수 있도록 문제를 해설했다.

 

본 교재는 빈출 주제를 시대별로 정리한 ‘시대별 기출 주제 100’과 헷갈리는 역사 자료를 정리한 ‘핵심 암기노트’를 기재하여, 수험생은 시대별로 한국사를 정리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 인강을 기간 한정으로 무료로 배포한다. 한국사 인강은 해커스잡 수강생 수 1위 김승범 강사가 강의를 진행한다. 김승범 강사는 추론을 통한 문제풀이 방법과 실전에서 응용 가능한 정답 포인트를 설명하여, 수험생의 고득점 달성을 돕는다.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을 구매한 전원에게는 ▲핵심암기노트(PDF) ▲시대별기출주제100(PDF) ▲합격예측모의고사(PDF) ▲한능검 기출자료모음(PDF) ▲시대별 미니모의고사(PDF)를 모두 증정한다. 이 다양한 혜택들은 해커스잡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실전모의고사’는 2018년 2월 8일 인터넷 일간 베스트 기준 교모문고 취업/수험서 취업분야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으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은 2017년 7월 발행 개정 4판 기준, YES24 수험서 자격증 베스트셀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분야에서 1위를 달성했다(2017년 11월 월별베스트).

 

해커스는 삼성 GSAT 교재와 한국사 문제집뿐만 아니라 ▲대기업 ▲공기업 ▲자기소개서 ▲면접 등 취업에 필요한 다양한 교재를 해커스잡 사이트 및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복 기자 sblee@hanmail.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8/11 [11:30]  최종편집: ⓒ 통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회원약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한국통일교육학회 기사제보 보도자료
(140-806) 서울시 용산구 갈월동 85-3 남영빌딩 201호
(주)통일신문(TEL:02-701-8347 FAX:02-701-8345)
Copyright ⓒ 2007 unityinfo.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