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2019.03.24 [18:01]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정치  경제  군사/외교  사회/NGO  탈북민  인터뷰  통일교육  오피니언  북한풍물기  생활/문화
생활/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임대관리사 경록, 교육부 후원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수상
 
통일신문 기사입력  2019/01/13 [20:00]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을 온라인교육서비스 부문으로 수상해 눈길을 끌고 있다.

 


경록은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로 불리는 유서 깊은 부동산교육기관이다. 국내에서 처음 부동산학 연구·교육을 시작하고 1970년에 한국부동산학회를 설립한 김영진 박사의 초대조수로도 활약한 이성태 박사를 중심으로 설립됐다.

 

경록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자격증과 공경매에 관한 퀄리티 높은 전문 교육콘텐츠를 거품 없는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부동산 분야를 공부하는 이들에게 환영 받고 있다. 특히 이곳의 공인중개사 족집게식 인강, 교재는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고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어 학습효율이 높다. 또한 반복학습 시 합격률 증가에 더욱 도움이 된다.

 

이곳의 독보적인 임대관리사 교육프로그램은 정년 없이 수익을 낼 수 있는 임대관리업을 교육해 노후대비책을 찾는 이들을 돕는다. 공인중개사의 업무범위 확장과 경쟁력 증가에도 기여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이후 학습하기에도 좋다.

 

아울러 경록이 운영하는 공인중개사 IT 학습센터는 정답률 높은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문제들을 무제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학습자가 자신의 학습 취약 부분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는 학습모드도 제한 없이 지원한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 임대관리사 교육프로그램, IT 학습센터 이용권 등이 모두 포함된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전과목합격반을 8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수복 기자 sblee@hanmail.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1/13 [20:00]  최종편집: ⓒ 통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회원약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한국통일교육학회 기사제보 보도자료
(140-806) 서울시 용산구 갈월동 85-3 남영빌딩 201호
(주)통일신문(TEL:02-701-8347 FAX:02-701-8345)
Copyright ⓒ 2007 unityinfo.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