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정당함', 티비결합상품 설치 최대 현금지원

이진 | 기사입력 2021/05/13 [00:01]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정당함', 티비결합상품 설치 최대 현금지원

이진 | 입력 : 2021/05/13 [00:01]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집콕 문화가 활성화되면서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며 인터넷은 필수재가 되었다. OTT 서비스, IPTV(인터넷티비), VOD 등의 이용도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인터넷티비결할상품 가입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하지만 KT올레,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와 스카이라이프, LG 헬로비젼 등 초고속인터넷 가입상품이 다양해져 소비자들이 상품을 선택하는데 고민이 늘어날 수밖에 없다. 또한 통신사별로 요금과 상품이 달라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필요한 상품을 선택에 어려움을 겪기도 한다.

 

이러한 추세가 지속되면서 인터넷비교사이트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초기 인터넷가입의 경우 지역 케이블이나 통신사에 직접 전화하여 설치하였지만, 최근에는 인터넷비교사이트를 통해 인터넷가입 조건과 사은품을 비교하면서 인터넷 가입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인터넷 비교사이트가 인터넷 가입처로 인기를 끌고 있는 또 다른 이유로는 인터넷가입 현금지원이 가장 큰 것으로 알려졌다. 인터넷 설치 시 가입처를 통해 소비자들은 현금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대부분의 인터넷 비교사이트에서는 인터넷변경 시 타 가입 경로에 비해 10만원 이상의 현금지급을 최대로 지급하고 있어 인터넷가입 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티비 현금많이주는곳등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인터넷 유선시장 조사결과에 따르면 KT올레, SK브로드밴드(텔레콤), LG유플러스 등 올해 인터넷 신규가입 문의가 지난해 대비 30%가량 상승한 것으로 드러났으며, 인터넷 가입 경로 역시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경우가 더욱 늘어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다만, 인터넷 단통법이라 불리는 경품기소제가 시행되면서 받을 수 있는 금액 최대 한도치는 15% 내외로만 가능해져 인터넷 비교사이트는 차별화 경쟁에 돌입한 것으로 보여 진다.

 

정보를 제공한 인터넷비교사이트 정당함관계자는 최근 인터넷가입 시장의 경쟁이 과열되면서 허위 및 과장 광고를 통한 불법영업을 하는 곳이 일부 생겨 가입자들의 피해가 급증하고 있다신뢰할 수 있는 곳에서 후기, 가입명단 등 확인 할수 있는 정보를 확인 후 인터넷티비결합상품 가입 당일 현금지원 하는 곳에서 가입해야 한다고 말했다.

 

26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인터넷가입 커뮤니티인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정당함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의 공식 승인을 받은 법인 기업으로 인터넷설치 매일 사은품 지급명단 및 지급금액을 정확히 공시하고 있으며 오후 4시 이전 전산을 통해 확인된 설치 건이나 설치 당일 연락을 줄 경우 당일 인터넷설치현금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정당함은 현재 인터넷 단통법으로 불리는 경품고시제 시행 이후에도 법정 최대치인 15%를 모두 채워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사은품을 당일지급하고 있으며 후기이벤트, 인증샷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추가적인 혜택을 주고 있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정당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6·25 참전 유공자 … ˝늘 건강하세요˝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