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잠매트리스, “몸에 착 감기는 편안한 여름 토퍼 매트리스로 수면 퀄리티 향상”

이진 | 기사입력 2021/06/18 [15:31]

누잠매트리스, “몸에 착 감기는 편안한 여름 토퍼 매트리스로 수면 퀄리티 향상”

이진 | 입력 : 2021/06/18 [15:31]

 사진제공=누잠매트리스


 예전에는 매트리스가 불편하면 매트리스 자체를 통째로 바꿨던 반면, 요즘은 큰 비용 들이지 않고 침대나 바닥 어디에서나 쾌적하고 편안하게 수면할 수 있도록 쉽고 간편하게 수면 환경을 바꿔주는 토퍼 매트리스 즉 수면매트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


실제 해외 5성급 호텔 대부분이 침대 위 토퍼를 사용하며 국내 한옥 호텔 등에서도 바닥에 토퍼를 깔아 침대에서의 편안함을 그대로 재현하는 등 현대인들의 니즈에 충족시키는 환경으로 변화하고 있다. 특히 수면 부족으로 인한 만성피로에 시달리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토퍼 매트리스가 인기인 가운데 수면의 질을 개선하고 수면의 퀄리티를 높여주는 제품으로 여름 침대 토퍼 ‘누잠매트리스’가 주목받고 있다.


누잠매트리스는 남다른 쿠션감과 편안함으로 쾌적한 수면환경을 만들어주는 토퍼 매트리스다. 1차, 2차, 3차 수량에 이어 4차 수량까지 단 19일 만에 전량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소비자 반응이 뜨거우며, 최근 더워진 날씨에 토퍼를 찾는 이들 사이에서 여름 침대 토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침대 토퍼 누잠매트리스가 이와 같은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비결은 오래가는 '푹신함'에서 찾아볼 수 있다. 타 제품의 경우 일반적인 솜이나 라텍스로 구성되어 있는 반면, 해당 제품은 개별 블록화한 섬유를 압축미니볼 구조로 가공한 뒤 약 330,000개를 아낌없이 주입하여 일반 매트리스 토퍼 대비 우수한 복원력과 4배 긴 사용 수명을 자랑한다.


솜 제품은 세탁했을 때 복원력이 떨어지고 라텍스는 커버만 세탁하거나 그 방법이 까다로운 반면, 누잠매트리스는 고급 호텔 토퍼에만 적용되는 입체 봉제 기술로 제작되어 오랜 사용에도 꺼짐이 없고 다른 소재와 달리 통세탁이 가능하다. 잦은 세탁에도 뭉침없이 처음 상태 그대로 푹신함을 느낄 수 있어 아기매트, 돌침대 흙침대 토퍼로 피부에 예민한 성인부터 아이들까지 유해물질이나 오염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슈퍼싱글, 퀸 토퍼 매트리스 원단은 몸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200종 이상의 피부자극, 알레르기 유발성 물질들을 테스트하는 까다로운 유럽 친환경 섬유 인증기관을 통해 검증받았으며, 공인기관의 시험을 통해 라돈과 프롬알데하이드 등의 불검출 결과도 획득했다.


업체 관계자는 “누잠매트리스는 압축미니볼 소재의 뛰어난 통기성과 포근함을 갖춰 사계절 여름토퍼, 침대패드, 캠핑매트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며 “특히, 개인별 체형과 수면 자세에 최적화된 체압 분산 효과를 제공해 고가의 하이브리드 슈퍼싱글 퀸 침대매트리스의 편안함을 합리적인 비용에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자강도 만포방사공장 노동자들 휴식시간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