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너소사이어티 강모 회원, 서울 사랑의열매에 1억원 기부

송두록 기자 | 기사입력 2022/12/09 [22:17]

아너소사이어티 강모 회원, 서울 사랑의열매에 1억원 기부

송두록 기자 | 입력 : 2022/12/09 [22:17]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사랑의열매)는 지난달 14일 오후 3시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아너소사이어티 강모 회원의 기부금 1억 원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강모 회원은 ()한국청소년육성회 강남지구회를 이끌며 강남구내의 중고등학생들에게 매년 수천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모범 청소년들의 장학금 외에도 어려운 환경에 있는 청소년지원과 탈북 청소년 등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또한 강남경찰서와 민경 합동으로 관내 청소년 유해업소 단속 캠페인도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전달식장에서 강모 회원은 청소년 유해업소 단속 캠페인 진행 당시 국회의원이었던 이은재(현 전문건설공제조합 이사장), 강남경찰서 서장이었던 김학관(현 경찰청 치안감), 정태진(현 경무관), 박영대(현 총경)께서 관내 치안 및 청소년들의 비행을 막기 위해 휴일에도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로 청소년 비행탈선 예방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했다. 기부 소감을 밝히는 자리에서는 어려울 때 기부하는 것이 의미가 있다손이 미치지 않는 곳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윤영석 회장은 기부자의 따뜻한 손길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사랑의 열매도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이날 행사에는 아너소사이어티 강모 회원과 서울 사랑의열매 윤영석 회장 등이 참석 했다.

 

아너소사이어티(Honor Society)는 사회문제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바탕으로 참여와 지원을 통해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개인 고액기부자들 모임이다. 서울 아너 클럽은 202210월 현재 총 360명의 회원이 있으며 여성분과 봉사분과 청청모 골프회 등산회 모임을 가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리명수 폭포 설경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