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기념관, 제101회 어린이날 기념행사

가수 안예은, 마술사 니키, 블랙이글스 에어쇼, 체험행사 등

송두록 기자 | 기사입력 2023/04/27 [16:17]

독립기념관, 제101회 어린이날 기념행사

가수 안예은, 마술사 니키, 블랙이글스 에어쇼, 체험행사 등

송두록 기자 | 입력 : 2023/04/27 [16:17]

국가보훈처 산하기관 독립기념관(관장 한시준)55, ‘101회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1932년도에 제작된 어린이날 포스터(독립기념관 소장)희망을 살니자! 래일을 살니자!’라는 주제 아래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당일 오전 11시 어린이날 기념식을 시작으로 공군 특수비행팀블랙이글스의 에어쇼가 겨레의집 상공에서 12시부터 펼쳐진다. 이어 문어의꿈가수 안예은 마술사 니키 K-타이거즈 태권도시범 천안 K-컬처 박람회 출범식 유튜브채널웃는아이벌룬&버블쇼 등 다채로운 공연행사가 열린다.

 

더불어 한국 최초의 어린이 단체 색동회가 들려주는 구연동화 대한민국임시정부 요인들이 광복 후 귀국시 탔던 ‘C-47 수송 비행기탑승체험 소방청이 운영하는 소방안전체험 독립군 체험 로봇·3D펜을 활용한 디지털 체험 각종 만들기 체험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체험행사도 진행된다.

 

전시관에서는 어린이날 현장 교육프로그램 찾아라 독립군!’, ‘알아두면 쓸 데 있는 독립기념관 잡학사전을 통해 특별한 관람을 즐길 수 있다또한 55일부터 6일까지 지역상생을 위한 따숨마켓’(충남사회경제지원센터 주관)천안 농축산물 판매전’(천안시농협조합 주관)이 개최되어 다채로움을 더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독립기념관 홈페이지(https://i815.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정방산성의 봄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