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기술인력 양성 및 기업과 지역사회의 상생 도모

한전산업개발(주), 충남도립대와 지역인재 육성 및
취업 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장희원 기자 | 기사입력 2024/01/26 [11:21]

에너지 기술인력 양성 및 기업과 지역사회의 상생 도모

한전산업개발(주), 충남도립대와 지역인재 육성 및
취업 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장희원 기자 | 입력 : 2024/01/26 [11:21]

에너지 솔루션 기업 한전산업개발(대표이사 함흥규, 이하 한전산업)은 충남도립대학교와의 협약을 통해 충남 지역 발전 및 에너지 인재 육성을 위해 적극 나선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한전산업 함흥규 대표는 24지역인재 육성 및 취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충남도립대학교 김용찬 총장을 비롯한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학 본관에서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 간의 산학협력을 통해 지역의 우수 인재 양성 및 취업 기회 확대를 통한 기업과 지역사회의 상생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충남지역 인재의 취업 지원을 위한 특별 채용제도 운영 산업체 견학 및 현장실습 프로그램 운영 지역사회 상생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개발 및 시행 교육 및 기술 인프라의 공동 활용 등이다.

 

특히 한전산업은 충남도립대 학생들을 대상으로 충남 지역 사업처 견학 및 현장실습과 더불어 사업처 실무자 멘토링 등 다양한 특강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실무 역량 함양에 도움을 제공함으로써 에너지 기술인력 양성에 힘 쓸 계획이다.

 

한전산업 함흥규 대표는 한전산업개발은 친환경 사업을 하는 토털 에너지 솔루션 중견기업으로, 충청권에만 약 1500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다면서 본 업무협약을 통해 충남 지역사회에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에너지 산업 전문 인재의 육성을 통해 국가발전에 적극 기여하는 한전산업개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리명수 폭포 설경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