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산업개발, 원산도에 빛을 밝히다...사회공헌활동

3사 협업...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한국섬진흥원 공동 협력

강유미 기자 | 기사입력 2024/08/27 [12:18]

한전산업개발, 원산도에 빛을 밝히다...사회공헌활동

3사 협업...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한국섬진흥원 공동 협력

강유미 기자 | 입력 : 2024/08/27 [12:18]

 한전산업개발 함흥규 대표(가운데)및 양사대표와 관계자들이 실버카 전달식 후 단체촬영을 했다.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한전산업이 단순한 전력사업자가 아닌,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줬다.

 

한전산업개발(사장 함흥규 이하 한전산업)26일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이사장 김준석), 한국섬진흥원(원장 오동호)과 함께 충남 보령의 원산도를 방문해 섬 주민 주거여건 개선을 위한 기부 및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3사 대표는 노인복지회관을 방문하여 섬 주민 어르신들의 보행 안전을 위해 실버카(보행보조용 의료기구) 20대를 직접 기부했다.

 

이후 3사는 취약가구를 방문하여 한전산업개발 보령사업처 기술 인력들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LED 조명등 교체 및 전기설비 수리 등 5가구의 불편사항을 신속하고 안전하게 해결했다.

 

한전산업 함흥규 사장은 "이번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우리 한전산업이 단순한 전력사업자가 아닌,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줄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이러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전산업은 한국섬진흥원,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과 각각 지난 6월과 작년 11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이번 행사를 공동으로 기획했다. 앞으로도 각 사의 인적·물적 자원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해나갈 예정이다.

 

 원산도의 한 취약가구를 방문한 기관장들이 교체공사 현장을 살펴보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금강산 내금강의 명경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