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보청기 전문점 장안구청앞 ‘덴마크보청기’, 고도의 전문성과 최첨단 장비로 주목

이진 | 기사입력 2021/06/19 [09:01]

수원보청기 전문점 장안구청앞 ‘덴마크보청기’, 고도의 전문성과 최첨단 장비로 주목

이진 | 입력 : 2021/06/19 [09:01]

 


 수원보청기 전문점 덴마크보청기는 난청에 특화된 전문성과 최첨단 장비를 가지고 난청인들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유명하다. 또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 발걸음을 이끌고 있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다.

덴마크보청기 조재방 원장은 “보청기 제품은 소리 증폭기와는 다르게 구매하고 끝나는게 아니라 전문가의 꼼꼼한 상담과 피팅을 진행하면서 소리 재활을 병행해야 한다”며, “모든 사람들의 신체구조가 다 틀리기 때문에 청력 또한 전문화 된 공간에서 피팅을 받아야 한다"고 전했다.

수원 덴마크보청기는 지자체 선정업체로서 청력검사를 비롯해 판매와 수리, 청소, 사후서비스까지의 모든 A/S를 제공하는 곳으로 한 공간에서 난청 관련된 분야에 조언을 구할 수 있다. 또한, 해외 명품 브랜드인 덴마크 오티콘, 스위스 포낙, 벨톤과 같은 유명 브랜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조재방 원장은 “국비지원금 111만원에 대한 안내도 같이 진행하고 있는 만큼 그동안 난청 때문에 불편해 하셨던 분들이라면 좋은 기회에 보청기를 장만하는 것을 추천한다”며 “노인성 난청 뿐만 아니라 젊은 분들이 많이 방문해주시고 계시는데 수원보청기 장안구청 앞 덴마크보청기에서는 무료 진료가 가능하다. 또한 귀 상태에 대한 조언들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방문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인공호수 연풍호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