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빌라분양 ‘빌라정보통’

김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21/08/24 [10:31]

신축빌라분양 ‘빌라정보통’

김미선 기자 | 입력 : 2021/08/24 [10:31]

 

 

 

최근 가성비 높은 ‘내 집 마련’ 수단으로 신축빌라 매매가 뜨고 있다. 주택 수요자들은 아파트 전세 가격 수준으로 주택 매매가 가능한 신축빌라 매매를 통해 소중한 보금자리를 얻고 있다.

 

업계 전문가들은 성공적인 신축빌라 매매를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전문 중개업체를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전문 중개업체를 골라 신축빌라 매물의 권리분석과 입지분석, 내외부 구조와 자재 분석 등 전문적인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현장을 매매해야 성공적인 ‘내 집 마련’에 다가갈 수 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허위매물이나 과장 광고로 소비자를 현혹하는 중개업체가 아닌 정직한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를 선택해야 한다”며 “‘빌라정보통’은 각 지역별로 신축빌라 전문가가 준비돼 있고, 고객의 상황과 조건을 고려해 개인맞춤 중개서비스 ‘빌통투어’를 중개수수료 없이 지원하고 있어 높은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서울과 인천 및 경기권 신축빌라 시세 정보에 따르면 서울 서남권의 영등포구 신축빌라 매매는 2억1천~3억8천에 거래되며,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신축빌라 분양은 3억2천~4억7천대, 부천시 오정동과 역곡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9천대, 괴안동과 송내동, 상동 현장은 1억9천~3억8천에 이뤄진다.

 

이어 안산시 상록구 사동과 월피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2억5천대에 진행되며,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과 청천동은 1억4천~2억7천, 남동구 간석동과 도림동, 서창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8천, 남구 주안동과 숭의동은 1억3천~2억9천, 계양구 작전동과 효성동, 계산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2천대에 거래된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김미선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인공호수 연풍호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