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최야성, 성악가 장동일·걸그룹 버스터즈 등 협찬 진행...패션 마스크 출시

김지수 기자 | 기사입력 2021/09/13 [12:52]

브랜드 최야성, 성악가 장동일·걸그룹 버스터즈 등 협찬 진행...패션 마스크 출시

김지수 기자 | 입력 : 2021/09/13 [12:52]

 

▲ 사진=성악가(바리톤) 장동일 교수와 명품브랜드 ‘최야성’의 최야성 회장     ©

 

 

2021 한국을 빛낸 사회발전대상 올해의 명품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브랜드 ‘최야성’의 (주)베베비앙에서 ‘최야성 패션 마스크’를 출시했다.

 

최야성 패션 마스크는 세계 유수의 콩쿨에 참여해 1위를 차지했던 성악가(바리톤) 장동일 교수, 제26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K-POP 가수상 인기 걸그룹 버스터즈, 베리굿, 2021년 월드슈퍼모델 베스트오브더 탑어워즈 뷰티풀우먼상 등 2관왕 이세잎(이정아), 월드스타연예대상 K-POP 보이그룹상을 수상한 플래티넘78을 비롯하여 수 백 여명의 유명 연예인들이 착용한 제품이다.

 

최야성 패션 마스크는 큼직하고 강렬한 동양적 용 모양이 트레이드마크이다. 수 만수에서 수십 만수의 금박 은박 용을 수놓아 각도에 따라 다른 빛을 띠는 오묘한 조화가 특징이다. 걸그룹 베리굿, 버스터즈, 보이그룹 세븐어클락 등 수많은 유명 아이돌그룹부터 자전거 탄 풍경 김형섭, 유리상자 박승화 등 현재 수많은 유명 연예인들이 착용하여 인지도를 높였다. 

 

특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마스크의 중요성이 전 세계인들에게 각인되고 있는 현 시점에 ‘최야성 패션 마스크'는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안전한 은 성분에 의한 99.9% 항균 기능을 갖췄다. ATB-UV+ 원단으로 수차례 세탁 후에도 항균 기능이 발휘된다. 의료 일회용 마스크가 아닌 다회용 패션 마스크로 편안함, 가벼움, 입체형은 기본에 항균, 방취, 속건, UV차단 기능을 더했다. 현재 유명 연예인들 위주로 협찬만 실시하며 일반 판매는 차후 진행할 예정이다. 

 

(주)베베비앙 최야성 회장은 “최야성 패션 마스크는 의료용 일회용 마스크 아니고 다회용 기능성 마스크로 의류 패션 같은 개념으로 이해하면 된다. 마스크 착용이 선택이 아닌 필수 아이템이 된 현 시대에 타인과 다르게 보이고 싶은 개성까지도 고려한 기능성 패션 마스크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독창적이고 화려한 디자인으로 무장한 명품 브랜드 ‘최야성’은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 ‘베베비앙’ 회장이자, 만 19세부터 극장개봉작 메가폰을 잡아온 세계 최연소 영화감독 출신의 멀티예술가 ‘최야성’ 감독이 직접 그린 용 디자인을 베이스로 탄생했다. 

 

이 브랜드는 한류 명품 브랜드를 창조한 공로를 꾸준히 인정받아 ‘2021 한국을 빛낸 사회발전대상 올해의 명품브랜드 대상’, ‘2018 대한민국 한류문화 대상’서 ‘브랜드 대상‘,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 기업 인물 대상’서 ‘브랜드 대상’, 제26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베스트 브랜드상’, 2018년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인물’ 봉사대상에서 ‘미디어발전 대상’을 수상했다. 

 

 

김지수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인공호수 연풍호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