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교육평가원’, 꽃집창업 돕는 플로리스트전문가자격증 강의

박지우 기자 | 기사입력 2021/09/15 [05:01]

‘한국능률교육평가원’, 꽃집창업 돕는 플로리스트전문가자격증 강의

박지우 기자 | 입력 : 2021/09/15 [05:01]

 

 

 

'한국능률교육평가원' 교육청등록 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꽃꽂이 원데이클래스 관심자와 꽃집창업을 돕는 플로리스트전문가자격증을 비롯해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66종 온라인강의를 누구나 조건 없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수강료를 전액지원 중에 있다고 밝혔다. 

 

플로리스트전문가자격증은 총 5주 20강 구성으로 PC와 스마트폰을 통한 온라인학습이 가능하다. 화훼를 활용한 각종 오브젝트 제작을 배워볼 수 있으며, 실습영상을 직접 따라 해보면서 꽃가게 창업과 관련 업무역량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한국능률교육평가원’에서는 카페, 커피숍 창업관련 스펙업에 활용 가능한 커피바리스타전문가자격증과 케이크와 마카롱 만들기 같은 베이킹원데이클래스 관심자를 위한 아동요리지도사자격증 등 다양한 전문가 교육과정을 무료로 제공 중에 있다.

 

교육원 관계자는 “취득 가능한 모든 자격증은 자격기본법에 의거하여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정식등록 되어있어 이력서에 기재가 가능하며, 현재 매달 300명에게 66종 온라인강의 중 최대 3과정의 강의 수강료와 시험응시료를 전액 면제해주고 있으니, 평소 플라워클래스, 꽃꽂이 재료 등을 알아보고 있던 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능률교육평가원’을 통해 수강 가능한 66종 온라인강의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교육원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과 네이버톡톡, 전화 상담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지우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인공호수 연풍호
광고
광고
광고
광고